Check Point

  • 채용공고 및 입사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을 꼼꼼히 확인하시어 정상 입사지원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이 사이트는 Chrome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Chrome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FAQ

필기시험장소가 왜 수도권만 있나요?

당초 예정된 상반기 채용이 코로나-19로 지연되었으나, 정부지침에 따라 경기활성화 및 취업준비생의
배려 등을 위해 하반기 채용여력까지 활용하여 신속히 채용을 재개하는 과정에서, 대구지역의
코로나 피해로 필기시험 장소대관이 불가한 상황입니다.
특히 중앙대책본부의 채용시험 방역관리에 따라 응시자간 1.5미터이상 거리두기 등을 준수하며
1만명이상의 지원자를 수용할 수 있는 장소를 대관하는 과정에서 대구 내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엑스코,
대구인근지역까지 확대해 보았으나 해당시험일에 대규모 지원자를 수용할 수 있는 장소를
확보하지 못한 점에 대해 매우 송구합니다.
공사는 시험일연기 또는 기 공고와 상이한 타지역도 내부적으로 긴급 검토하였으나 신속한 채용재개와 지원자
혼선예방 등을 위해 서울지역에서 예정일정대로 진행하기로 공지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지원자들에게, 국가적 비상상황 속에서 예상치 않게 발생한 불편에 대해 깊은 양해를 구합니다.
공사는 지원자들의 감염예방을 위한 시험장 방역관리(출입시 모든 지원자 발열 및 호흡기 증상체크,
고사실내 거리두기 등)를 철저히 노력할 것이며, 또한 각 지역에서 이동하는 지원자를 고려한 시험시간 선정
등으로 불편을 완화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세션 시간이 만료되었다고 뜹니다.

1) 브라우저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2) 인터넷 옵션 창에서 일반 탭에서 [검색 기록] 의 [삭제] 버튼 클릭

3) 검색 기록 삭제 창에서 전체를 체크한 후, [삭제]버튼 클릭

4) 다시 일반 탭 [검색 기록]의 [설정] 버튼 클릭

5)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열어본 페이지 목록 설정 창에서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선택한 후, [확인] 클릭

6) 인터넷 옵션 [보안] 탭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한 후,

[기본 수준] 클릭하고, '제한된 사이트'를 선택한 후, [기본 수준] 클릭

7) 다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선택한 후, [사이트] 버튼 클릭

8)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창에서 네이버 관련된 모든 웹사이트는 [제거]하고,

[  *.saramin.co.kr  ] 추가하여 등록

9) 다시 인터넷 옵션 창의 [보안]탭에서 [제한된 사이트] 선택 후, [사이트] 클릭

10) 제한된 사이트창에서 등록된 웹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

11) 다시 인터넷 옵션 창의 [개인정보] 탭을 클릭하여, [사이트] 클릭

12) 사이트별 개인 정보 창에서 관리되는 웹사이트 중 네이버 관련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

13) 인터넷 옵션 창의 [고급] 탭을 선택한 후, [고급 설정 복원] 클릭

 

브라우저 초기화를 진행하였는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다른 브라우저에서 로그인을 시도해 보세요.

입사지원을 취소하고 싶어요.

채용 홈페이지 좌측의 [입사지원서 확인 및 수정] 메뉴에서 본인의 입사지원서 삭제가 가능하며
입사지원서의 삭제는 접수마감일 1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입사지원서 삭제 후 복구는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

채용 홈페이지 좌측의 "입사지원 확인 및 수정" 메뉴에서 본인의 입사지원 정상 접수 여부 및

수험번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입사지원서의 수정은 접수 마감 전까지 가능합니다.

단, 접수가 마감된 상태이거나 최종지원을 하신 경우에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
입사지원 확인 메일 및 채용관련 안내 메일의 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는 수신자의 메일 주소가
잘못되었거나 스팸으로 걸러지는 경우 혹은 수신자의 메일 박스가 꽉차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해당 메일 설정 부탁드립니다.

자기소개서 작성 및 수정이 잘 안 돼요.
자기소개서 작성 시 워드나 한글파일에서 복사해서 붙인 경우, 또는 특수문자 등의 사용으로 입사지원하기 
버튼 클릭 시 경고창이 뜰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자기소개서 상의 특수문자를 지우고 수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기소개서 작성 후 확인 페이지에서 특정 한줄이 보이지 않을 경우는 < 기호 다음에 영어나 숫자를
기입하신 경우가 아닌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웹상에서는 < 등은 html 태그로 인식하게 되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 다음에 한칸정도 띄어쓰기 하신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 기타문의는 ''질문하기''를 통해 확인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출 전 반드시 임시저장한 지원서를 최종검토 하신 뒤에 최종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작성 및 수정이 잘 안 돼요.
입사지원서 작성을 위한 보안 설정 상태가 높아 작성 및 수정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다음을 참고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사용중인 창을 닫고 새 창에서 https://kogas.saramin.co.kr 을 직접 치고 접속한 후 
입사지원서 작성 및 수정을 합니다. 
현재 작업하신 컴퓨터 익스플로러의 창을 닫고 새창을 열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그래도 수정이 되지 않으면, 익스플로러의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임시인터넷파일의 
쿠키를 모두 삭제하여 주시고, 고급탭에 > 보안 항목 중 브라우저를 닫을 때 쿠키값을 비우는 항목에도 
표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또는, 보안탭의 설정상태를 모든쿠키값 허용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과정을 수행 후에도 
작업 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다른 PC에서 작업해 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문의사항 및 오류발생시 화면에 나타나는 오류메세지를 그대로 복사하여 질문하기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곧 회신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